>의정활동 >국회활동

국회활동

게시글 검색
당대표 페이스북 메시지 전적 동감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250
2018-02-04 22:34:11

어제 발표된 민주당 개헌안은 대단히 충격적입니다. 자유 민주주의에 기반한 우리 국가정체성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이 추진하고 있는 개헌의 핵심은 민주화 이후 예외 없이 실패한 제왕적대통령제의 폐단을 극복하고, 헌법개정권을 유일하게 가진 국민에게 국회와 대통령이 무한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당원 모두가 합심하여 자유 민주주의의 가치를 수호하고, 국민의 뜻을 받드는 것만이 우리에게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답입니다.

 이런 이유로 오늘 당대표의 페이스 북 메시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홍준표 당 대표 페이스북 메시지>

2006년 한나라당 혁신위원장을  하면서 당내 저항을 물리치고 당헌,당규를 획기적으로 개정하여 두번에 걸친 집권의 밑바탕이 되도록 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다시 개정한 당헌,당규는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하기 위해 특권층 정당,기득권정당,웰빙정당,노인정당을 벗어나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정당,청년과 여성을 아우르는 세대 통합정당을 목표로 만든 것입니다.

이 당헌,당규로 우리는 지방선거,총선,대선을 돌파 할 것입니다.

당에 헌신  하지 않는 사람은 공천에서 원천적으로 배제할수 있는 장치를 만들었고 여성,청년,신인을 대거 등용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도 만들 었습니다.

자기를 공천해 주지 않으면 사천이라고 억지 쓰는 것은 앞으로 절대 받아 들이지 않겠습니다.

좋은 지역에서 당을 위한 희생없이 별다른 역할없이 선수만 쌓아 올린 사람은 앞으로  자유한국당에서  발 붙이기가 어려울겁니다.

모두가 선당후사 하는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연탄가스처럼 틈만 보이면 새어 나와 당내 분란을 일으키는 행동은 앞으로 300만 당원들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을 겁니다.

이제 모두 하나가 되어 문재인 좌파  정권의 폭주를 막아야 할때입니다.

더 이상 당내 계파는 없습니다.

내부총질도 없어야 합니다.

상대는 문재인 좌파 정권입니다.

우리 모두 명심하여 하나가 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