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활동 >국회활동

국회활동

게시글 검색
김영철 방남 저지(통일대교) 집회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255
2018-02-25 15:33:07

김영철이 결국 대한민국 땅을 밟았습니다. 자유한국당은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과 함께 어제 저녁부터 매서운 추위를 견뎌가며 통일대교 남단을 지켰지만, 오늘 아침 문재인 정부는 군사도로로 우회하여 김영철 일행을 모셔왔습니다.

대한민국 군이 나서서 서울로 통하는 군사작전 도로로 북한의 대남전략 총책임자를 안내한 것입니다. 도대체 이 나라의 정부는 어느 나라 정부입니까? 철통같은 보안과 경계로 이 땅을 지켜야 하는 군이 오히려 한반도 적화통일 야욕의 주범에게 수도 서울로 통하는 길을 공개한 것입니다.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의 연속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은 헌법 제69조에 따라, “국가를 보위하며 조국의 평화적 통일과 국민의 자유와 복리의 증진”을 위해 일하겠다고 국민 앞에 맹세합니다. 그러나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 국민과 장병의 목숨을 앗아가고 한반도의 적화통일을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김영철을 군과 경찰을 동원하여 호위하였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헌법을 무시하는 행위임은 물론, 대통령에 취임하며 국민 앞에 했던 약속을 내던져 버린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군과 경찰은 우리 국민의 생존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 땅에는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싸웠던 수많은 군인과 경찰의 피와 땀이 배어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의 군과 경찰은 김영철의 방남을 저지하려는 것을 막고, 오히려 그들이 안전하게 대한민국 땅을 밟을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통탄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김영철과 그 일행, 그리고 문재인 정권에게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지키고자 하는 국민의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내일 오후 2시30분, 서울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함께 모여 자유대한민국을 지킵시다!

망설이지 말고 꼭 동참해주시기를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