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활동 >국회활동

국회활동

게시글 검색
헌법개정특위 전체회의, 민주당 댓글조작 논란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190
2018-04-17 15:48:14

1. 오늘 오전에 헌법개정 정치개혁 특위 전체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대통령이 발의한 개헌안은 특위에서 논의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됩니다. 특위에서는 각 당의 안을 놓고 논의해야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국회 개헌논의를 활발하게 하기 위해 개헌안을 발의했다고 하지만, 불신과 논란만 키운 꼴이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각 당의 개헌안을 놓고 분야별로 집중 토론하여 합의점을 찾아야 합니다.

 

2. 현 정권의 오만과 독선이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김기식 금감원장 사퇴에 대해 안이안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도 모자라 민주당 당원들의 댓글조작 논란까지 국회와 국민을 우롱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드루킹’이라는 자의 휴대전화와 텔레그램 대화내용 등을 분석한 결과, 김경수 민주당 의원과 최근까지 연락을 주고받은 정황을 일부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문화일보/4.16.)

현재 드러나고 있는 정황 이외에도 인터넷에서 진실 은폐를 위한 증거 인멸이 진행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드루킹’이라는 자가 지난 대선부터 SNS 활동을 했다는 점에 비추어 볼 때, 선거 과정에서 댓글조작 등의 조직적인 부정행위가 없었는지, 이와 관련된 민주당 관계자들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한 점의 의혹이 남지 않도록 철저히 수사해야 할 것입니다.

‘남의 눈의 티끌’만 보고 ‘제 눈의 들보’는 보지 못하는 문재인 정권의 안하무인 태도에 많은 국민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조직적인 여론조작은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중대범죄입니다. 여야를 막론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발본색원해야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