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활동 >국회활동

국회활동

게시글 검색
송영무 전 국방부 장관 발언 관련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61
2019-05-20 09:09:34

송영무 전 국방부 장관의 “김정은은 자유 민주 사상에 접근한 상태”발언이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송 전 장관은 ‘자유, 민주’가 무슨 뜻인지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이러한 발언은 현재 문재인 정권 외교안보라인의 대북인식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것입니다. 이런 정부를 믿고 북핵 폐기와 한반도 평화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북한은 대규모 정치범수용소에 수많은 주민을 감금하고, 최소한의 인권조차 보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위장평화와 무력도발을 반복하고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를 기만, 협박하며 일가 독재를 공고히 해 온 곳이 바로 북한입니다.

 

송 전 장관은 지난 정상회담 당시 “김정은 위원장의 서울 답방에 맞춰 해병대를 동원하여 헬기장을 만들겠다”고 말하고, 9.19 남북군사합의를 통해 안보무장해제를 진두지휘한 장본인입니다. 이런 인식을 가진 사람이 대한민국의 국방부 장관으로 북한의 핵, 미사일 위협으로부터 우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얼마나 고민하고 노력했을지 의문입니다.

 

북한은 최근 신형단거리 탄도미사일을 실험하며 또다시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 대통령은 식량지원을 이야기하고, 통일부는 800만 달러에 달하는 물자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문재인 정권은 상식 밖의 대북지원 시도를 중단하고, 경제파탄과 민생파탄부터 해결하기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