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활동 >국회활동

국회활동

게시글 검색
[정종섭의 大選日記 4]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345
2017-04-24 23:27:09

[정종섭의 大選日記 4]

 

어제 TV토론에서 홍준표 후보는 문재인 후보에게 6대 거짓말 의혹을 제기했지만 문재인 후보는 명쾌한 답변을 내놓지 못했습니다.

 

오늘 자유한국당은 국회의원-당협위원장 연석회의를 열고 첫째, 노무현 전 대통령 일가 640만 달러 뇌물 수수 문제, 둘째, UN북한인권결의안 관련 대북결재 의혹, 셋째, 국가보안법 폐지 압박 의혹에 대해 명확한 해명과 함께 국민이 납득할 만한 답변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 후보직에서 사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대선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출처가 분명한 증거를 제시하고, 거짓말 의혹에 대해 명쾌한 해명을 해야 합니다. 우물쭈물 얼버무리거나 시간끌기로 넘어가려 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자유한국당은 이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해명을 요구할 것이며 거짓말이 확인되면 즉각 대통령 후보직에서 사퇴할 것을 더욱 강력하게 촉구할 것입니다.

 

송민순 전 외교통상부 장관은 “태양보고 태양이라고 해도 낮에 뜬 달이라고 넘어간다”는 말을 남기고 북한대학원대학교 총장직에서 사퇴했습니다. 끝까지 진실을 밝히려는 단호한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며칠 전 문재인 후보는 송민순 전 장관이 공개한 문서에 대해 '제2의 북풍공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입니다. 대통령 후보의 안보인식에 대한 검증을 ‘북풍’으로 몰아가는 문재인 후보의 태도가 바람직한 것인지 되묻고 싶습니다.

거짓말 하는 사람은 대통령이 되어서도 안 되고, 지도자의 자격도 없습니다.

홍준표를 찍으면, 홍준표가 당선됩니다.
홍준표를 찍으면,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킬 수 있습니다.
홍준표를 찍으면, 서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수의 힘!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낼 강한 대통령,
기호2번,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