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소식 >지역활동

지역활동

게시글 검색
설 맞이 경로당, 전통시장 방문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96
2019-01-31 19:44:52

1. 오늘, 설 명절을 맞이하여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명절 음식을 마련했습니다. 고마워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제가 더 큰 위로와 힘을 얻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모습에서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 동구시장에 들러 설맞이 장을 보고 상인, 주민 분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장사가 안 되어 큰 걱정이라며, 체감경기가 최악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설 대목 기간이지만, 문을 닫거나 비어있는 점포도 꽤 눈에 띄었습니다.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살려 전통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연구하고 발로 뛰겠습니다.

 

3. 오후에는 신천동, 효목동 소재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지난 1년간 의정활동 보고와 국회, 정치개혁 추진 성과를 말씀드렸습니다.

안보 불안, 경제 파탄에 이어 지난 대선 과정에서 불법적이고 조직적인 댓글 공작 등 나라 안팎으로 큰 위기에 빠져있다는 걱정과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그러나 현 집권 세력은 법관 탄핵을 운운하며 법원의 판결을 부정하고, 헌법가치는 물론 법치주의에 반하는 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정치가 바로서지 못해 나라가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향후 특검, 국정조사 등 할 수 있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법치주의를 바로 세우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다시 찾아 뵐 때는 보다 희망찬 소식과 함께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