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매일신문] 자유한국당 신임 대구경북 시도당위원장 "조직 강화를 통한 총선 승리"
정종섭 의원실 조회수:30
2019-09-02 15:21:02

자유한국당 신임 대구경북 시도당위원장 "조직 강화를 통한 총선 승리"

총선을 앞두고 자유한국당 신임 시도당위원장직을 수락한 정종섭·최교일 의원은 "조직 강화를 통한 총선 승리"를 한목소리로 주장했다.

정 신임 시당위원장은 1일 매일신문 기자에게 "탄핵 사태 이후 시당 당원들이 대거 이탈하는 등 시당 조직이 흔들렸다"며 "앞으로 양적인 당원 증가는 물론이고 당원교육 작업을 활성화시켜 질적인 부분에서도 변화된 모습을 갖춰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젊은층과의 소통을 넓혀 인재를 발굴하는 등 시대와 나이를 가리지 않는 외부 인사 영입 작업에도 집중할 계획"이라고 했다.

최 도당위원장은 "문재인 정권의 폭정에 당당히 맞서 내년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압승을 거둬야만 경북 발전도 있다. 총선 승리는 경북 패싱으로 상처 입은 도민의 자존심을 유일하게 치유하는 길"이라며 "기필코 21대 총선 압승을 이뤄내 경북이 대한민국 중심으로 재도약 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기를 마친 곽대훈·장석춘 의원은 "대과 없이 임기를 마치게 돼 고맙다"고 했다.

곽 의원은 "탄핵 사태로 실망한 지지층과 기존 조직의 동요를 막아내고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시당 내 특위를 구성한 점 등이 보람됐다"고 밝혔으며, 장 의원은 ""앞으로 제가 어느 자리에 있든 경북도당 당원으로서 도민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 언론 보도 : http://reurl.kr/38849BFCOL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