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잔주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별이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20:29:29 댓글 0

본문

눈가주름? 눈밑주름? 없애는 법! - 자글자글하면 꼭 보세요! [피부과전문의 피부심]

30대 후반으로 가면서 눈가와 눈밑주름에 대한 고민으로 오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사실 저희병원에 오시는 분들중에서도 주름고민중에 상당수는 이 눈가와 눈밑주름인데요,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관리가 잘 되어있어도 이부분이 나이가 들면서 점차 심해지는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눈가와 눈밑의 최신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상 순서
▶1. 눈가주름과 눈밑주름이 잘생기는 이유?
▶2. 눈밑주름 이란?
▶3. 눈가주름 이란?
▶4. 집에서 할수 있는 홈케어 방법
1) 보습
2) 자외선차단
▶5. 눈가주름, 눈밑주름의 치료방법
1) 보톡스
2) 아이써마지
3) 아이울쎄라
4) 리쥬란 힐러 아이

#눈가주름 #눈밑주름 #주름살
제이 : 아이크림만 바르면 좁쌀이랑 화이트헤드가 그렇게 생겨요. 그래서 안바르거나 얼굴 에센스 바를때 얇게 스윽 지나가듯이 바르고만 있어요. 어떤 성분을 피해야 하는거죠 ㅠㅠ
A Ri : 눈가주름에 대한 완벽한 정리네요오늘도 영상 감사합니다~~~^^
아뜰리에 : 정보 감사합니당ㅠㅠ
yoon da : 눈밑 세로주름은 보톡스만느로 되나요ㅛ??
여행쟁이 : 고민 해결책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자글자글한 눈밑주름 고민이신가요? 이 한 편만 보시면 됩니다!!

눈밑의 자글자글한 주름이 고민이신가요?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눈밑 부위의 주름은 누구에게나 많은 고민을 안겨주는데요. 눈밑주름을 개선하는 이런 저런 시술들이 있지만, 생각보다 기대보다 효과나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눈밑주름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원인에서부터 평소 생활습관 관리 및 피부과 시술까지 영상 한 편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리원피부과 홈페이지 : http://www.reoneskin.com/
피부왕정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indoctor.jy/

#눈밑주름 #눈가주름 #눈밑주름시술
오예오예 : 현 상태에서 더 악화되지 않을정도를 가르쳐주는 영상
전영호 : 원장님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편평사마귀+접촉성피부염으로 마음고생을 하면서 피부과 치료와 관리에 관심이 생겨 선생님 채널을 필기하며 공부하고 아주 유익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서 진료를 보고싶지만 제가 1년간 제주도에 살게 되면서 거리의 문제로 내원하지 못하니 답답한 마음에 선생님께 문의를 드리려고 해요. ㅜ
제가 신경쓰고있는 피부의 문제가 ((편평사마귀+잡티+눈밑잔주름+쳐짐+모공))으로 생각하고 있는대요.

편평사마귀 - 레이저치료
잡티 - 토닝레이저
눈밑잔주름+처짐+모공 - 울쎄라or써마지 + 리쥬란 정도로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30대 중반에 처음으로 피부관리를 시작해고 앞으로 꾸준히 관리차원에 다니려고 하는데 1년뒤 서울에 가서 (선생님 병원에서)진료를 받고싶거든요. ㅜ

우선 제가 현재 이곳에서 어떤 치료까지 받으면 도움이 될까 그게 궁금합니다. 서울 가기 전까진 여기에선 최소한의 치료나 관리만 받고 싶거든요.

유투브를 통해서 원장님께 내적친밀감과 신뢰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먼저 여쭤 봅니다.
사배나 : 차분하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진지한 모습으로 설명해주셔서 더 믿음이 가요!
Geige Geige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1주 : 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원장이 질문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 혹시
썬크림은 나가기 20분 전에 바르라는데 무기자차 썬크림도 20분 전에 발라야 효과가 있나요??

쪼글 눈가주름 이렇게 했더니 쫙 펴지더라! 보톡스 안맞아도 되네~

안녕하세요,
[모델엄마 러블리시니] 입니다.

가끔 제게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을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여러가지 방법 중 제가 효과 본 제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눈가주름이 생길까봐 보톡스도 맞았었는데,
요즘은 피부과를 가지 않고 여러 관리방법으로 주름 제거에 힘쓰고? 있어요ㅎㅎ

*그 중 네가지 방법을 알려 드렸어요*

1. 아이크림을 바를 때 좌우로 비비지 않고 톡톡톡 두드리며 바른다.

2. [EGF재생앰플]을 넣은 아이패치를 눈아래 붙이고 30분 정도 있는다.

3. 눈아래 아이크림을 두텁게 바르고 토너를 흠뻑 적신 화장솜을 그 위에 붙이고 30분 정도 있는다.

4. 손가락으로 짙은 눈가주름의 굴곡진 근육을 힘을 주어 펴면 큰주름도 사라진답니다.
이 방법은 제가 수시로 하면서 진짜 효과 많이 봤답니다.
꼭 해보세요~

항상 시청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답니다!

사랑해요 여러분들~
♡모델엄마 올림♡

#눈가주름 #주름없애는법 #셀프홈케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기미.잡티.여드름 제거! 타마누오일 영상 +


+ 타마누오일 주의사항 영상 +


+ 계란노른자 들기름팩 영상 +


+ 바세린 주름없애기 영상 +


+ 보르피린 영상 +


+ 바세린 주름테이프 영상 +


+ 팔자주름없애기 영상 +


+ 처진눈 올리기 영상 +


+ MTS(더마롤러)활용 영상 +


+ 들기름팩 영상 +


+ 들깨가루팩 영상 +


+ 히알루론산 영상 +


+ 홈케어 탈모 영상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Contact +
shin4262@naver.com

+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lovely_shini
모델엄마TV : 가끔 제게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을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여러가지 방법 중 제가 효과 본 제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눈가주름이 생길까봐 보톡스도 맞았었는데,
요즘은 피부과를 가지 않고 여러 관리방법으로 주름 제거에 힘쓰고? 있어요ㅎㅎ

그 중 네가지 방법을 알려 드렸어요

1. 아이크림을 바를 때 좌우로 비비지 않고 톡톡톡 두드리며 바른다.

2. [EGF재생앰플]을 넣은 아이패치를 눈아래 붙이고 30분 정도 있는다.

3. 눈아래 아이크림을 두텁게 바르고 토너를 흠뻑 적신 화장솜을 그 위에 붙이고 30분 정도 있는다.

4. 손가락으로 짙은 눈가주름의 굴곡진 근육을 힘을 주어 펴면 큰주름도 사라진답니다.
이 방법은 제가 수시로 하면서 진짜 효과 많이 봤답니다.
꼭 해보세요~

미간주름 없애는 영상 보러가기⬇️

Vivian. Peko : 알려주신대로 DIY 브로컬리미스트 3번 바르고 코코넛아이크림 으로 자기전에 얼굴,목 전체 펴바르니..자고나도 건조함 없어요. ^^ 여자로 태어난이상 관리는 한평생 숙제에요. 멀 자꾸 만들어쓰니 재밋어요 ㅋㅋ
자유롭게훨훨 : 눈가에 주름이 패였어요ㅠㅠㅠㅠ
한번 생긴 주름은 안없어진다고 들었는데
언니방송 보니 희망이 생기네요
옅어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볼께요.
감사해요~~
또원이 : 우아❤너무 좋은 정보네요ㅎㅎ바세린은 구하기도 쉽고 비싸지않아서 잘 쓸수 있겠네요ㅎㅎ거기다가 관리하는 방법도 친절히 잘 알려주시고 많은 도움이 됐네요
이리치 : 감사합니다
제가 두달전부터 갑자기 눈가 잔주름이 확 생겨서 엄청 고민되였는데
모델엄마님 덕택에
돈 비싸게 안들이고
홈케어로 가능하니
너무 좋네요

갑자기 생긴 주름이 쉽게 원상태로는 안돌아가는데
꾸준하게 해보려구요

... 

#눈가잔주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