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란중고자동차매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어본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8 04:37:56 댓글 0

본문

#조선오픈카 #엘란 구경한번 해보세요 #올드카리뷰 #올드카유투버 #자동차유투브 #기아엘란 #올드카엘란 ##조선컨버터블

중고차 딜러 17년차가 들려주는 중고 자동차 이야기

구매 및 문의 연락처 : 010 2585 7652
카카오톡 : @성원차
심병수 : 와 이거 팔렸을까요? 관리가 잘 됐네요.
기숙학교의 줄리엣 소마리아비시니어와 사귀던데 : 엘란이 국내 첫 오픈카 시작이었지 그뒤
대우 G2X가 나오고 와 첫 올드오픈카
크으 감성 매력 풍부합니다
신율담 : 이정도면 컨디션 진짜 좋네....

한 10년전에 500만원정도 시세였는데... 말이 올랐네.. 지금 있는 차들은 수리 왠만큼 된차들이라.. 인기도 오르는거 같고.. 중고시세 계속 오르는듯..
Liam Yeo : 갑자기 생각나서 검색했는데 아직 있군요 ㅎㅎ 저희 아부지께서 예전에 많이 버실때 타고 다녔었는데 조수석 뒤에 조그만한 뒷좌석이 있었죠 ㅋㅋㅋ ㄹㅇ 추억 ㅋㅋㅋ 저 초2땐가 초3땐가 였는데 라이트 눈 올라오는거 되게 신기해서 올렸다 내렸다 했었죠ㅋㅋㅋ
김기동 : 좋은 중고차두 소개 부탁드려요

한국 최초 스포츠카 엘란! 9만키로 일인신조 차량 구입후기/2인승 오픈카 KIA ELAN

#엘란#대한민국최초스포츠카#문막김씨

1인신조 1999년식 2000년등록 91000km 엘란구입후기 입니다
손볼곳은 많지만 천천히 만드는 과정 영상으로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올드카 라이프. Old Car Life : 노랑엘란 너무 귀여워요~
달서 : 이야... 진짜 멋지네요..저차가 지금까지 남아있다니
느긋한와인딩 : 너무멋집니다!! 실물로 한번 보고싶네요ㅠㅠ
Blue Mild : 현직 세컨카로 엘란 운행중입니다.
없는 부품이 많으므로 유지관리가 조금 어렵긴 합니다.
Gregory choo : 어릴때 오락실 게임에서 보던 엘란 멋집니다ㅎㅎ거의 10년동안 1000대정도 밖에 판매되지 않았다니 무조건 소장각입니다!ㅋ

기아 엘란 1부 KIA Elan Part 1 [차량리뷰] 이민재

SNOW black 님 제공 타임스탬프
0:00 인트로
0:53 생산시기와 판매가격
1:45 외관
1:57 엘란의 원조 브랜드
2:29 로터스 엘란
2:54 진정한 스포츠카란
3:51 로터스 엘란 M100
4:06 전륜구동 차도 스포츠카가 될 수 있다
4:19 로터스는 뭘 믿고 FF로 스포츠카를 만들었을까?
4:59 로터스의 후속, 마쯔다 MX-5 NA의 등장?
5:24 로터스 엘란과 기아 엘란의 엔진, 변속기 차이
6:15 엔진룸, 얽히고 섥히는 브랜드 관계
8:13 로터스 엘란과 기아 엘란의 서스펜션 세팅 차이
8:46 이스즈 엔진과 기아 엔진의 차이점
9:21 기아와 기술제휴를 한 외국 회사들
10:59 엔진룸 살펴보기
11:34 외관 디자인
12:07 팝업 라이트 그리고 정비의 어려움
13:10 동시대 국산차와 다른 구조
14:58 기아에서 주장한 출력과 실제
16:45 기아 엘란은 빠르지도 않은데 왜 이렇게 비싼거야?
17:15 기아가 처음으로 개발했다고 주장하는 엔진
18:24 감독님이 기아 엘란을 구입하려다가 안한 이유
19:11 희귀 차량의 단점, 부품 수급
20:11 기아 엘란 엔진의 특징, 티뷰론 엔진과 비교
22:35 로터스가 FF도 스포츠카가 될수 있다라고 주장한 이유
24:35 피쉬테일 현상이 일어나는 원인
26:04 기아 엘란 서킷 주행 이야기
27:15 우리가 차를 구입하고나면 그 차에 대해서 이해해야한다
27:28 최근 기아 엘란 리뷰를 본 소감
28:05 오픈탑
28:56 내관
29:41 오픈탑 열기
31:31 뒤쪽 오버행
31:46 트렁크
33:36 로터스는 기아에게 왜 엘란을 팔았을까?
34:59 서스펜션
35:58 휠, 타이어
36:30 전륜 브레이크
36:58 피쉬테일 현상을 줄이기 위해 내린 조치
37:46 변속기 종류
37:55 후륜 브레이크와 단점
38:36 하체 구성
38:55 백 본 프레임 보강 브레이스
39:32 엔진 오일팬 재질
39:58 라디에이터
40:26 전륜 서스펜션
40:54 백 본 프레임
41:32 후륜 서스펜션
42:11 감독님이 극혐하는 세팅, 스프링 완충재 끼워넣기
43:11 후륜 스테빌라이저
43:35 연료탱크, 우핸들 설계 차량
44:02 얼라이먼트 조정용 편심기구
46:52 독일차하고 한국차의 차이

summitcorsagruppo@gmail.com

영상제작에 도움을 주시고자 하시는 분의 순수한 마음의 후원 감사히 받습니다.
카카오뱅크 79792265196 유병우

차량협찬 원하시는 분, 본인 차량의 포텐셜, 현재상태, 세팅방향 등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문의 포함.
summitcorsagruppo@gmail.com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은 채널을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네이버 카페*
차량과 운전에 관한 모든 것
고갯마루 운전\u0026자동차연구소
https://cafe.naver.com/corsa

위키백과 - 이민재 감독
https://bit.ly/2QLjXf3

*도움주신 분
로고송
Composed by 유병익
Mixed by 김창욱
https://www.plecsound.com
https://www.youtube.com/plecsound
RS PO : 감독님께서 차량을 꼼꼼히 봐주시고, 정비해야할 부분을 지적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32:10 트렁크 유격은 고무류를 DIY하고, 트렁크 고리를 나사로 조절하여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체 부싱류는 영국 SJ모터스에서 주문 가능하며, 대전의 엘X연구소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 감독님께 문의드리고 싶은 것이 많았는데, 막상 리뷰에서는 문의드리지 못한 것이 많아 아쉽습니다. 실제로 뵈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역시나 내공이 상당한 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itae Kim : 와...고갯마루 반갑습니다. 엘란! 이라니 너무 반갑습니다.
SNOW black : 기아 엘란 1부 KIA Elan Part 1 [차량리뷰]

0:00 인트로
0:53 생산시기와 판매가격
1:45 외관
1:57 엘란의 원조 브랜드
2:29 로터스 엘란
2:54 진정한 스포츠카란
3:51 로터스 엘란 M100
4:06 전륜구동 차도 스포츠카가 될 수 있다
4:19 로터스는 뭘 믿고 FF로 스포츠카를 만들었을까?
4:59 로터스의 후속, 마쯔다 MX-5 NA의 등장?
5:24 로터스 엘란과 기아 엘란의 엔진, 변속기 차이
6:15 엔진룸, 얽히고 섥히는 브랜드 관계
8:13 로터스 엘란과 기아 엘란의 서스펜션 세팅 차이
8:46 이스즈 엔진과 기아 엔진의 차이점
9:21 기아와 기술제휴를 한 외국 회사들
10:59 엔진룸 살펴보기
11:34 외관 디자인
12:07 팝업 라이트 그리고 정비의 어려움
13:10 동시대 국산차와 다른 구조
14:58 기아에서 주장한 출력과 실제
16:45 기아 엘란은 빠르지도 않은데 왜 이렇게 비싼거야?
17:15 기아가 처음으로 개발했다고 주장하는 엔진
18:24 감독님이 기아 엘란을 구입하려다가 안한 이유
19:11 희귀 차량의 단점, 부품 수급
20:11 기아 엘란 엔진의 특징, 티뷰론 엔진과 비교
22:35 로터스가 FF도 스포츠카가 될수 있다라고 주장한 이유
24:35 피쉬테일 현상이 일어나는 원인
26:04 기아 엘란 서킷 주행 이야기
27:15 우리가 차를 구입하고나면 그 차에 대해서 이해해야한다
27:28 최근 기아 엘란 리뷰를 본 소감
28:05 오픈탑
28:56 내관
29:41 오픈탑 열기
31:31 뒤쪽 오버행
31:46 트렁크
33:36 로터스는 기아에게 왜 엘란을 팔았을까?
34:59 서스펜션
35:58 휠, 타이어
36:30 전륜 브레이크
36:58 피쉬테일 현상을 줄이기 위해 내린 조치
37:46 변속기 종류
37:55 후륜 브레이크와 단점
38:36 하체 구성
38:55 백 본 프레임 보강 브레이스
39:32 엔진 오일팬 재질
39:58 라디에이터
40:26 전륜 서스펜션
40:54 백 본 프레임
41:32 후륜 서스펜션
42:11 감독님이 극혐하는 세팅, 스프링 완충재 끼워넣기
43:11 후륜 스테빌라이저
43:35 연료탱크, 우핸들 설계 차량
44:02 얼라이먼트 조정용 편심기구
46:52 독일차하고 한국차의 차이
하하하 : 출시 당시의 시장에서 받던 가치(평가)가 후일 반전하는 또 하나의 케이스를 보여주는 차량,
이유의 많은 부분이 비록 희소가치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디자인부분은 아무리 지금시대에 낮게 평가한다 하더라도
개인적 입장에서는 아주 멋진 디자인이라 평가하고 싶군요
명품 리뷰 감사합니다~
인생참 : 젊은 시절 로망이었던 엘란을 다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당시엔 차를 잘 몰랐는데, 이제 감독님의 말씀을 듣고 보니 어떤 차인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어 좋네요.

... 

#엘란중고자동차매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