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정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차차 조회 14회 작성일 2021-10-20 05:36:57 댓글 0

본문

깔끔하게 정리되는 200% 옷장 활용법!!

선반이 들어있는 옷장 어떻게 활용하고 계세요?
활용법을 잘 몰라서 제대로 활용 못하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제가 200% 활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똑똑한정리 #정희숙의똑똑한정리

#정희숙 #업사이클링 #정리정돈 #정리의달인 #공간정리디자이너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ook3190/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ook3190/
네이버 TV : https://tv.naver.com/sook3190
1boon : https://1boon.kakao.com/sook3190/
견적 문의 0507-1330-3190
율리팝 : 영상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너무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하루 입었던 옷은 어떻게 보관하는게 좋은가여? 하루 입고 빨기 아까운 티나 바지 같은거 어디 넣어놓기도 그렇고 걸 곳도 마땅치 않은데 보통 어떻게 관리하시는 지 궁금해요
유보라 : 역시 정리의 달인이시네요 속이 시원해지네요
자주보다보니까 학습이 되네요
조레이나 : 와 저번에 저런 선반형 옷장 정리 팁알려주셨으면 하고 댓글 달았었는데ㅠㅠㅠㅠ 저때문이 아니겠지만 넘 감동입니다ㅜㅜㅜ
정채윤 : 제가 선생님 덕분에 옷 1000장은 다시 갰어요. ㅋ 이불장 접은 방법 최고였어요
Jenny Baek : 대표님 청청패션 너무 예쁘게 입으셔서 눈에 띄네요~^^

전국에서 옷장정리 제일 잘하는 법? 꿀팁 대방출! | 정리왕 썬더이대표

#정리왕 #썬더이대표 #옷장정리

안녕하세요~~~썬더 이대표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옷장정리를 어려워 하는 분들께 바치는 영상입니다!
제 노하우들을 모아모아 옷장정리 꿀팁 네가지를 준비했으니
영상 끝까지 보시고 한번 따라해보세요 ㅎㅎㅎ

[가구재배치 정리정돈 홈스타일링] 만으로 달라지는 우리집
가치있는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 공간크리에이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옷걸이 종류를 알려드립니다

바지걸이 https://coupa.ng/bkdWK1
다용도 프리미엄 논슬립 회전 옷걸이 https://coupa.ng/bkdXzH
논슬립 코팅 치마바지걸이 https://coupa.ng/btWs7w
논슬립 집게걸이 그레이 https://coupa.ng/btWt2C

왕자행거 우드 https://coupa.ng/btNxST

리우리빙 검은색행거 https://coupa.ng/buPobm


⚡우리집공간컨설팅 견적문의: 권은희 실장 010 3382 5680
⚡제휴/인터뷰/강연/강의 문의 : 이지영 대표 rose3697@naver.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정리왕 썬더이대표 : 추천하는 옷걸이, 행거 링크는 영상 아래 설명글 : 제목옆 ▼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열리고 링크가 있습니다
이혜현 : 정리정돈 전문직 맞아요..무엇이든 전문가를 인정해야 합니다... 남들보다 훨씬 잘하고 효율적인 사람이 있습니다. 그걸 전문가라고 인정합니다. 감탄하며 보고 있습니다. 진정한 환경운동가세요..
E Riu : 보여야 쓴다는 말, 옷은 걸어두는게 좋다는 말 진짜 공감요. 옷 넣으라고 있는 서랍장일텐데 속이 안 보이니 점점 잡동사니 보관함이 되어가요.ㅋ
다시 : 대표님 ^^ 오늘도 넘넘 공감되는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옷정리 꿀팁도 도움받았지만, 레스토랑 찾아가듯 정리정돈도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는 말씀에 막 울컥했어요. ㅠㅠ 어려운 시국에 건강 잘 챙기시면서 지내세요. ^^
백민 : 정리 제일 잘하는법: 사지말고 있는 물건 버리기

옷장정리/ 옷정리/ 꿀팁

#더프레젠트 #공간에디터 #의류정리

정리정돈 컨설팅이란 매번 시스템을 바꾸는게 아니라 , 한번 시스템으로 유지하기가 가능해야 하고 사용하기가 편리해야 합니다.여러분들도 4계절 의류를 걸어 놓고 사용하실수 있다면 안하실 이유가 없겠죠?
이제는 더이상 의류정리 접어서 수납하지 마세요.
참고하셔서 편리한 의류 정리와 함께 일상의 미니멀리즘 실천해 보세요~~^^

*우리집 공간 컨설팅 의뢰및 수납정리 홈스타일링 강의 문의
T: 031- 8076-0044
*업무제휴및 광고문의
M : mirnet66@naver.com

https://blog.naver.com/mirnet92
바지걸이 필요하신 분들 클릭 하셔서 구매해 보세요.^^

#옷정리 #옷장정리 #정리수납 #정리
#정리정돈전문가 #집정리
#공간의최적화 #동선의최적화
#미니멀라이프의류정리
김은희 : 와~~여지껏 보던 옷정리중 젤 간단하고 신박합니다! 수납계의 에르메스 인정~~
Iksan Witch : 정리도 치열한 연구가 필요한 거 였네요. 고급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김경희 : 내가 찾던수납이에요, 감동
최인정 : <옷은 접지말고 걸어서 사용해라>
-L자형 바지옷걸이
(여름/봄,가을/겨울 : 3단으로 걸기)
-두꺼운 니트류, 패딩류는 접어서 정리
-계절별이 아니라 종류별로 정리
- 얇은 옷 접는 법
: 겨드랑이 잡고 겹치기
- 찾아 볼 내용 : 두꺼운 옷 접는 법, 내부구조가 적절한 장롱찾기
hj jang : 화질은 진짜 안 좋은데 꿀팁이네요ㅋㅋㅋ 알고리즘이 나를 인도했다!

... 

#장롱정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