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렉서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상무 조회 13회 작성일 2022-01-17 05:34:02 댓글 0

본문

2019 Lexus ES 350 F-Sport – Baby LS Wants Younger Buyers

For nearly 30 years, the Lexus ES has consistently attracted luxury sedan shoppers wanted comfort, space, and value. Over the years, Lexus followed that same formula and the result in the best-selling Lexus sedan despite its very humble FWD Camry based roots. For 2019, Lexus hopes to inject a healthy dosage of youth to the mix with the very first F-Sport ES. It takes the sleek design from the flagship LS with nearly as much rear seat space as its much larger sibling. The 302 HP V6 still drives the front wheels, but the result of the new GA-K platform makes this 2019 model the sportiness ES Lexus has ever built.
Scott W : I think Lexus is doing a FANTASTIC job with their interiors. They’re so unique compared to the compared to the competitors. Lexus is still actually integrating the nav screen into the design of the dash instead of carelessly sticking it there (Cough cough, BMW/Audi/Mercedes).

The gauge cluster and placements of the drive dynamics select are also really cool.
Umaxen 00 : The ES is crazy reliable. My friend's 2005 has 300,000 miles and has had extremely limited maintenance. It has never broken down and still feels like a new car...
Senat Abazi : Dude, you are hands down the best reviewer to watch. I’ve been following your channel for a couple years now, and your content never fails to impress! Thanks for all you do! :)
Keith Williams : Nice car! And, I like the fact that Lexus STILL includes the CD Player in its vehicles. Some of us still have extensive CD collections which we enjoy on long trips. I, for one, could care less about Apple Car Play, or Android this, etc. Just personal preference. Nice video!
D Tay : Thanks for all of the hard work, very much appreciated! I remember when we were lucky to get a video once a week, now you pump them out once a day it seems. Keep up the good work and don't over work exert yourself.

렉서스 뉴 제네레이션 ES 300h 시승기(2019 Lexus ES 300h Test Drive) - 2018.12.10

렉서스 신형 ES 300h는 좋은 외관 디자인과 편하고 넓은 실내, 좋은 연비가 장점입니다. 구형과 비교하면 안팎의 디자인이 한층 좋아졌고, 편의 장비도 더 많아졌습니다. 상품성이 더욱 강화가 됐다고 하겠습니다. 하체의 정숙성은 충분히 좋은 수준이며, 엔진 사운드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저속에서는 조용하지만 특정 회전수 이상에서는 스포티한 사운드가 들려옵니다. 차급을 생각하면 차선유지장치의 성능도 떨어지는 편입니다. 몇몇 단점이 있긴 하지만 신형 ES 300h은 잘 팔릴 만한 상품성입니다.
2019 렉서스 뉴 제네레이션 ES 300h 럭셔리 플러스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75×1,865×1,445mm, 2,870mm
트레드 1,590/1,600mm
엔진 2,487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78마력/5,700 rpm
최대 토크 22.5kg.m/3,600~5,200 rpm
압축비 14.0:1
전기 모터 120마력
종합 출력 218마력
변속기 e-CVT
최종감속비 3.389
0→60마일(약 96km/h) 가속 8.1초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더블 위시본
공차중량 1,715kg
타이어 브리지스톤 투란자 EL440 235/45R/18
공기저항계수 0.26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7km(도심 17.1km, 고속도로 17km)
CO2 배출량 93g/lm
연료탱크 49리터
가격 5,710~6,64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렉서스ES300h
#2019ES300H
#ES300H시승기
Joshua Kim : 한상기 기자님 리뷰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리뷰해주신 ES오너인데, 계기판은 영상에서 소개해주신 스포츠모드의 RPM중심과 또 에코모드의 에너지 중심(속도는 숫자로) 외에도 기존 차들 처럼 아날로그 모드(타코미터가 바늘로) 까지 해서 2가지가 아닌 3가지 모드로 되어 있습니다.
시펜타 Shipenta : Full-LED 헤드램프 (3구) 가 최상위 트림에만 들어간건 좀 아쉽네요..
이정도 급의 차량이면 기본사양으로 넣어줄 법 했을텐데 말이죠
리뷰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태엽토끼 : 잠이 안올땐 한상기 채널. 차도구경하고 유용한정보도 얻고 잠도자고 일석삼조.
포도원 : 상기횽님 시승기는 일단 믿고 시작한다.
Neo Ryan Yun : 언제 2021년식도 부탁드려요. 동급 530i, S90 포함해서 비교시승 해보고 왔는데 ES 주행감성 너무 좋더라구요. 이 맛에 렉서스 타나보다 싶었어요. 뒷좌석에서의 승차감도 너무 좋던데요. 전반적인 분위기가 고급져요.

2019 렉서스 RX350 리뷰. 노사장님에게 처참히 무너진 렉서스 RX! 과연 아빠들의 평가는??

2019 렉서스 RX 350 리뷰입니다.
얼마전 노사장님에게 처참히 무너졌던 RX450h.
아빠들이 느낀 RX는 과연 어떤 차였을까요?
#아빠들의카리뷰 #렉서스 #RX350
Joey Kang : 미국 아빠들이 미국 시장 차들을 리뷰를 해 주시는 채널을 우연히 발견하고 즐겨보고 있습니다. 두분이 궁합이 잘 맞으시는것 같아서 좋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PS 저도 지금 차를 알아보는 중인데 Q7 review 계획은 없으신가요? 가격대가 Q7 2.0T가 Lexus랑 비슷한거 같은데요. Lexus RXL 이나 RXLh 도 궁금합니다. :-)
lIlIlIlI : 렉서스는 F스포츠 버젼이 젊은 사람이 타기에 간지나고 좋죠 ㅎㅎ 요즘 블랙팬서에서 렉서스가 협찬되어 나오면서 와칸다의 왕의 차라고 해서 미국 흑인들한테는 인기 상상 초월로 짱입니다. ㅋㅋ
J S : 2008년형 RX350을 타면서 느꼈던 단점은 조향문제였는데요,
예를 들면,
꾸불꾸불한 산길을 조금 빠른 속도로 달릴 때
스티어링 휠을 이 정도 돌리면 될꺼야라는 느낌이 있기 마련인데
항상 뭔가 예상에서 벗어나는 느낌이 있어서 좀 싫었던 기억이 있군요.
현재 모델은 그런 문제(?)가 해결 됐는지 궁금하네요. ^^
Bosong Kim : 개인적으로 ‘키가 1xx cm인데 헤드룸도 레그룸도 충분해요’ 이렇게 하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Speedy turtle : 요새 가장 핫한 컴팩트 럭셔리 suv라인의 차들 리뷰 해주시는거 감사합니다 잘보고있습니다! 근데 논란이있는 타 크리에이터나 유튜브 언급은 좋은것같지는 않아요ㅠㅠ 미국에서 한인들이 자동차 리뷰해주는 채널이 별로 없어서 즐겨보고있었는데, 혹시 구설수에 휘말리실까봐 말씀드립니다! 번창하시고 더 많은 차들 리뷰해주세요

... 

#2019렉서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1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