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준비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븅신딱지 조회 1회 작성일 2022-08-05 22:07:11 댓글 0

본문

1박2일 국내여행 짐싸기! 여행 짐 줄일 수 있는 꿀팁, 꿀템 | 여행꿀팁

#유랑회사#국내여행#여행꿀팁

안녕하세요 유랑회사의 예노니 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저희 유랑회사의 첫 영상은
기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던 여행 꿀팁 영상으로 찾아뵙게 되었어요 :)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여러분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제가 너무너무 알려드리고 싶었던
여행에 관한 정보들을 많이 업로드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정보

가방.
MIXXO (품절.)

스킨패드 휴대용 케이스.
에이프릴 스킨 https://url.kr/B5Hib3

렌즈케이스.
https://url.kr/5RKomO




비지니스 연락
yeeun9@naver.com
zo zi : 감사합니다♡ 너무 도움 많이 됐어용
곰돌이 : 이 영상 자꾸 보게되네요! ㅎㅎㅎ 이런 꿀팁 영상들 앞으로도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하얀 : 진짜 꿀팁이네요~ 지금 바로 미니 통들 구입하러 갑니다 감사해요~
효민 : 진짜 찾고 있었는데 진짜로 감사합니다.
한국사 : 넘넘 꿀팁이네용!!
잘 보다가요!!

1박2일 여행 짐싸기!! 실용적이게 짐싸는 꿀팁까지! Travel Packing- [귄펭]

구독과 좋아요 눌러 주시고 저와 함께해 주세요
*이 영상은 노출 의무가 없는 브랜드 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펭귄들~ 귄펭입니다:)
오늘은 제가 곧 여행을 가게되서 여러분들이랑 짐을 같이 싸보려고 합니다!
12월 초부터 계획했던 여행이고 풀빌라처럼 그 공간안에서 놀 수 있는곳으로가서 사람들 접촉 없이 놀다 올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쪽으로 1박2일 여행을 가게되서 짐싸는데 여러분들에게 작지만 효율성 있는 꿀팁도 알려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짐싸기 영상으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 영상도 함께 해주실거죠?!♥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 bisubon01@naver.com
인스타그램 : guinpengg

#짐싸기 #여행짐싸기 #여행꿀팁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id's Room -

----------------------------------------­­-----------\r
COPYRIGHT ⓒ 2016 Ji Young ALL RIGHTS RESERVED.\r
----------------------------------------­­-----------
크롱 : 언니 너무 귀여워요 ㅎㅎ꿀템 잘 알아갑니다 ㅎㅎ
zoe : 우와 근데 1박2일인데도 야무지게 챙기시네요!! 저도 내일 1박2일 시간보내러 가는데 이런 영상이 뜨다니..♡♡♡ㅋㅋㅋㅋ귄펭님 영상보면서 다시 한번 꼼꼼히 챙겨야겠당♡♡♡♡ 가방 정보도 알 수 있을까용?
Chan P : 프라이빗한곳으로 가신다니 다행이네요 ㅠ 저는 코로나 걸려서 지금 격리중입니다 ㅠ 증상은 독감이랑 똑같아요. 머리아프고 몸 으슬으슬하고 온몸이 쑤시고 ㅠ 약먹으니 괜찮아져서 다행이긴 한데 그래도 안아픈게 제일인거같습니다 ㅠ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여행 잘 다녀오셨길 ㅎㅎ
김 으너 : 귄펭님 가방 정보 좀 알려주세요ㅠㅠ!
Ning : 온천이라니ㅜㅜㅜㅜ 저두 온천가구싶네용ㅠㅠㅠ

여행준비물 (떠나기 전 마지막 점검 해보세용)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여름휴가
강동하 :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윤지 : 여행갈때 비케몰에서 구매한 목쿠션이랑 수면안대 이동할때 진짜 유용햇어요 특히 비행기나 버스안에서..써본거중에 제일 편하고 잘잣음
빵빵 터져라 : 옛날에 여행갈 때 속옷 안 챙겨서 거기 가서 다 따로 샀습니당.. ㅋㅋ 타지에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공부했다고 생각했는데 공부한거 타지에서 잘 안쓰더라구요.. 그래서 번역기 돌려가면서 난리가 아니었는데 ㅋㅋ
코코봉 : 도움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라온티비 : 와우 잘봤습니다 ^^

... 

#1박2일준비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