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롤업면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용필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8 13:24:17 댓글 0

본문

바지 롤업, 사이즈 크거나 작을때 써먹을 간단하고도 신박한 코디 꿀팁들~!

#바지롤업꿀팁 #바지허리줄이기 #스타일링꿀팁

*셔츠 스타일링 꿀팁이 궁금하시분은?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A young Kim : 이전에 몇개 영상보고 코디팁 도움 많이얻었는데 오늘껀 진짜 짱이네요 ㅎㅎ 구독눌렀어요! 새옷 안사더라도 기존 아이템가지고 활용할수있는 팁들 진짜 좋은거같아용 ♥️
Jey Jey : 정말 최실장 언니는 못하는게 없어용 인터넷보고 샀다가 그핏이 안나와서 버린 바지들 다시 입어봐야겠네요 출근길에 언니 채널 보면서 가기이
쭈니 : 6:12 진짜 대박 꿀팁... 살 많이 빠져서 대책없이 허리 텅텅 남는 바지가 엄청 생겼는데... ㅠㅠ 너무 좋은 꿀팁이네요... 영상 잘 보고 가요 ㅎㅎ
전BB : 저 저 바지 클때 꿀팁 진짜 잘 써먹고 있어요!!ㅋㅋㅋㅋ 큰 바지 벨트로 하면 답답한 느낌도 있고 허리 부근이 너무 죄여져서 우글우글하니 핏이 별로였는데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니 넘 편하고 핏도 나쁘지 않아요!
W : 02:16 이거 진짜 유용한 팁이에요! 길고 통 넓은 데님 저렇게 롤업해서 입고있는데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절대 안 풀림

한번 봐두면 평생 도움되는 바지 롤업하는법 (슬림,와이드,면바지,데님)

사랑해♥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3. 핏더사이즈 팬하기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40%ED%95%8F%EB%8D%94%EC%82%AC%EC%9D%B4%EC%A6%88\u0026where=m\u0026sm=mob_sug.psn\u0026acq=%ED%95%8F%EB%8D%94\u0026acr=0\u0026qdt=0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핏더사이즈 : 아 오타 수정!
플랙진 도버x 밀란o
Slytherin : 형 프로 유튜버면 의자에서 한번 넘어져줘야지 ㅋㅋㅋㅋ
오윤상 : 시작 - 1:10
슬렉스 -1:10
플랙진 밀란 - 1:30
방법: 와이드커프 - 1:30
와이드 팬츠 - 2:12
방법: 와이드커프, 더블턴업, 싱글턴업 - 2:12
비얼디드키드 팬츠 - 3:11
방법: 더롤 , 핀롤업 - 3:11
슬림스트레이트 팬츠 - 4:12
방법: 기미상궁형 롤업- 4:12
RYUUU : FTS형 고마워! 이렇게 핏터팬들 의견도 받아서, 컨텐츠도 만들어주고, 롤업하는것도 하나하나 자세히 진짜 다른유투버들이 잘 안하는 컨텐츠 역시 FT형 !!!
ㅇ : 형 이렇게 영상 올리면 우리는 기분이 너무 좋지만 형 건강도 챙기면서 쉬엄쉬엄해 ㅠㅠㅠㅠ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롤업 꿀팁 & 화이트팬츠 코디

#화이트팬츠코디 #롤업하는법 #반바지코디

*중복되는 상품은 한번만 기재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LOOK 1

블랙 민소매 T - 자라
화이트 3부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66709688
블랙 벨트 - IRO (품절)
블랙 쪼리 샌들 -키에레이
http://m.chielei.com/product/fluffy-zori-heel-c0s11bk/434/category/44/display/1/

LOOK 2

블랙 자켓 - 룩넌
https://a-bly.com/app/goods/961835

LOOK 3

네이비 셔츠 - EAAH
https://onthelook.co.kr/aci/style_s_talker/6987

LOOK 4

화이트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92208152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LOOK 5

베이지 나시 - 로에일
https://m.wconcept.co.kr/Product/300958794
블랙 벨트 - IRO (품절)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목걸이-디엘핀 http://m.d-elfin.com/

LOOK 6

브라운 벨트 - 마시모두띠 (품절)
브라운 샌들 - 소장품(품절)

LOOK 7

린넨 자켓 - 그랩
http://g-r-a-b.com/product/cutting-linen-crop-jacket/6286/
화이트 미니 백 - 플레이노모어
https://m.smartstore.naver.com/playnomore/products/4299605779

LOOK 8

선글라스 - 퍼블리비컨
블랙 힐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LOOK 9

오프숄더 - 자라 (품절)
벨트 - 블랙 벨트 - IRO (품절)
벨트2 - 앤아더스토리지 (품절)
블랙 힐 - 소장품 (구매정보 없음)


LOOK 10

화이트 원피스 - 슬로우무브
https://www.slowmove.net/product/square-lace-dress-white/545/category/100/display/1/
블랙 버킷햇 -화이트샌즈
http://m.whitesands.co.kr/product/코로나-종식-기원-이벤트-긴급-코로나-바이러스-예방-c-19-디버킷/1097/category/70/display/1/
블랙 가방 - 오소이
http://osoi.co.kr/product/over-ring-black/769/category/42/display/1/
화이트 팬츠 - 하이드하이
https://m.smartstore.naver.com/hidehi/products/4992208152
블랙 슬리퍼 - 애프터먼데이
https://a-bly.com/app/goods/916676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야채호빵 : 흰색 바지나 치마를 입을때 뚱뚱해 보이는 것보다는 뭐 묻을까봐 입지 못하는 나란 사람.....ㅋㅋㅋ 늘 흘리는 사람은 흰색이 두려워요....ㅋㅋㅋㅋ
아리랑쓰리랑 : 진짜 화이트 바지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ㅠㅠ 전 와이드도 이쁘더라고요!! 넓으면서 편한 느낌이 넘 좋구 상의랑 하의 톤 고민 안해도 되고 꾸밀 때도 안 꾸밀 때도 넘 유용해요ㅠㅠㅠ 사람도 깔끔해보이고 실장님 팁들 이용해서 화이트 팬츠들을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Deborah Kim : 이 언니 널리널리 알려져야 하는데
코디하는 센스가 넘사벽
Juri : 편집실력도 점점 느시는것 같아요.ㅎ 보는 재미도 쏠쏠~~ㅎ 항상 너무너무 꿀꿀 코디팁 감사드려요.최실장님!
단브엘 : 뭘 입으셔도 이뻐요 직업이 패션 관련 분야가 아니라서, 평소에 따로 시간내서 뭘 알아보고 찾아보고 하는게 쉽지 않거든요. 바쁘니까요ㅜㅜ 그럼에도 패션을 좋아하고 포기하고 싶지않은 ㅎㅎ 그럴때마다 최실장님 꿀팁 영상이 저같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 몰라욤ㅎㅎㅎ정말이요~
그리고 최실장님은 눈빛에서 진정성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ㅎ이렇게 쭉쭉 변치않고 100만 까지 가셨으면 좋겠어요^___^

... 

#여자롤업면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70건 17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