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다이어트핑키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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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꼬꼬 조회 10회 작성일 2021-06-18 15:28:5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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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도 살 빼고 싶어! 출산 후 다이어트 비장의 꿀팁

임신 중에는 평균적으로 체중이 11kg이상 증가하게 되는데요, 붓기겠지 곧 빠지겠지 하다보면 늘어난 살들이 그대로 내 체형으로 굳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출산 후에 늘어난 살을 어떻게 빼면 좋을지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상순서
▶출산 후 식단 관리 비법!
(1) 출산 직후
(2) 출산 6주 이후~ 6개월
(3) 모유 수유
▶ 출산 후 할 수 있는 운동 및 마음가짐 추천

#출산#출산다이어트#다이어트
빈센트 : 임산부가 꼭 필요한 소중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yoon da : 모유수유때도 칼로리 소모가 되긴 하네요????
두둥실 : 출산 후 관리 안하다 후회 후회되네요. 관리하며 살아야 후회가 안됨
박하영 : 감사합니다!
담비 (담비) : 출산후 살빼기 어렵 어렵지 않아요 두 아이 낳은 제 경험입니다
아기 모유 수유가 몸속의 지방을 쏙쏙 아기에게로 가져가서 엄마에게 다이어트를 도와 준답니다

아이가 1~3개월때 까지는 먹는 양이 적으니 엄마 몸에서 지방을 적게 가져 가지만
5~6개월 이후 에는 아기가 모유 필요량이 많이필요하니 엄마 살이 더 쑥 쑥 빠져요 그때부터 작정하고 2~3개월만 먹는 량을 줄여 보세요
신속하게 빼고 싶으면 먹는것 줄이고 국물 종류로 먹어도 하루에 1~1.5키로 빠져요
그런데 모유 수유 끊으면 살이찌니 그때부터 운동 하고, 다이어트 신경써야합니다.
딱 원하는 몸무게 만들어 놓고 서서히 수유 끊고 철저히 몸매관리!

아, 또 단유하기.
제 시어머니가 그러시더군요
명절때인가, 에미 너는 식혜 먹지 말라고 모유 안나오니 절대 먹으면 안된다고 ㅋㅋ
모유가 너무 콸콸 나올때는 식혜 먹어가며 모유량 줄여가며 조절~
단유할때 계속 식혜 만들어 놓고 먹었더니 자연스레 모유가 말라서 단유 끝냈답니다

출산 후에 다이어트를 꼭 해야하는 이유

#다이어트 #임산부 #산후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빼린이 입니다.
오늘 주제는 여성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보셨을 산후 다이어트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무조건 살이 찌게 되는 건지, 출산 후에 임신전 몸매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인지ㅠㅠ 꼭 임신을 하신 분들이 아니더라도 알아두면 좋은 출산 후 다이어트 골든타임에 관해 준비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

[살빼남의 일터가 궁금하다면]
http://www.cjnabysol.com/

[살빼남의 일상스타그램 보러가기]
https://www.instagram.com/sal____b/

[살빼남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juneherbmedical

[살빼남 한의원의 소식과 정보는]
https://pf.kakao.com/_aJlxjj


[BGM]
Kevin MacLeod의 Fig Leaf Rag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701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야이씨 : 이뻐요!!
도지선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jot Manhansekki. : 출산 할 일이 없는데
난 왜 이것을 보고 있는가...
소망인 : 난 출산 안할거니까 애초에 출산이후에 예전 몸으로 돌아가는건 힘들지
eun경 : 임신후 30키로 쪘습니다.. 근데... 골든타임도 골든타임이지만... 자기의지인거같아요 출산후 3년지나고 운동하고 군것질 일년끊으니 거의다뺐어요

산후 다이어트 세가지만 기억하자!!!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 비법 ( by. 노은혜 )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었던

산후 다이어트!!!!
영상을 가져왔어요

저는 사실 첫째임에도 불구하고 출산후 많이 붓고,
살도 정말정말 안빠져서 ㅠㅠ
너무너무 고생했는데요...!!

지금까지 했던 다이어트중 가장 진지하게 했던 산후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게요 :D

산후다이어트! 같이 극복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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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문의 : eunhye.grace.roh@gmail.com
인스타그램 : lifetes
Jay's Joy :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전 조리원에서 9킬로가 자연스럽게 빠졌는데 그 이후로 하나도 안 빠지고 있어요. 혹시 100일 정도쯤엔 관절통증 괜찮아지셨나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지금 산후 80일 정도 됐는데 온 몸의 관절이 아파 운동을 하다가 중단하게 되네요 ㅠㅠ 아직 7킬로정도 빼야하는데 걱정이에요.
양하나 : 애가 하나일 때는 맡길 수 있었는데..애가 셋이니 맡길데가 없어요ㅠ.ㅠ 애들 잠들고 난 이후 밖에 시간이 안나서 그때 운동하는데..잠이 부족하네요ㅠ.ㅜ
Ng : 음 출산하고
쥬리박 : 살이 넘많이쪄서 출산 전부터 걱정하고 있었어요 ㅜㅜ 영상보고 다시한번 다짐하게 됐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격한 운동은 당연히 못하겠죠...? 전 넘넘 하고싶은데오ㅠㅜ
뚜안마미 : 은혜쌤~ 안녕하세요~ 저는 2주 전에 돌잔치를 끝낸 돌끝맘이에요 처음 은혜쌤 영상을 접한 건 아기와 함께하는 필라테스였어요. 제왕절개로 분만하고 6개월부터 다이어트해서 돌잔치 때 날씬하고 싶은데 아기를 봐줄 사람이 없어서 첫 운동은 아기랑 함께 할 수 있는걸 검색하다가 저질체력에 운동고자몸 아기랑 함께 할 수 있는 조건인 저에게 딱 맞는 영상이라 따라 하기 시작했었어요. 그러다 점점 운동에 재미가 생겨서 아기가 낮잠 자는 시간에 숨 쉬는 운동으로 뱃살 박살 내기, 필라테스로 다리 빵빵! 다리 매끈!, 하루 10분 뱃살 복근 운동, 필라테스로 직각 어깨 가녀린 팔 만들기, 필라테스로 기초대사량 올려주는 하루 10분 허벅지 운동! 영상 순으로 추가해가면서 열심히 따라 했고 6개월이 지난 지금 30kg 감량했네요^^ 돌잔치 때 딱 달라 붙는 s사이즈 드레스 입고 드레스 피팅 도와주는 분께 엄마가 날씬해서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는 소리까지 들었네요. 저는 다이어트 약도 먹고 식이조절도 하면서 살을 뺐지만 무엇보다 운동을 정말 싫어하던 저에게 운동에 흥미를 가지고 잘 따라 할 수 있게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지금도 운동을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앗 그리고 선생님 인스타도 보고 있는데 둘째도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 

#출산후다이어트핑키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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