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티팬티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노 조회 3회 작성일 2022-05-17 04:13:16 댓글 0

본문

T 팬티 색상마다 각각 보는 관점이 달라?? 차이점은??(T-Pants 3 Colors)

'선미tv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2HpDzzW
'비지니스 \u0026 광고 문의 : sunmi_tv@naver.com
'선미tv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sunmi
'선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miub/?hl=ko
'선미's sea 쇼핑몰 : https://seonme.uriweb.kr/
Sunmi TV : 선미의 새로운계정 구독부탁드려요
https://youtube.com/channel/UC3Wylfssj0pGdPVGTw4Q3bA
Celso Marques : Sunmi ,sempre o melhor try on do youtube, adoro seu canal
김춘화 : T팬티가 다너무 이뻐요,영상 잘봤어용
이우현 : 셋다 화려한 컬러라 예쁘네요ㅎㅎ
park8889 : 언더웨어 디자이너 분들께서 선미님 참 좋아할 것 같아요 ㅋ

[오늘은 T팬티만 하겠습니다.] 속옷 데일리 야자수 T팬티 (야자수? 이런 팬티는 처음이죠.?)

'선미tv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2HpDzzW
'비지니스 \u0026 광고 문의 : sunmi_tv@naver.com
'선미tv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sunmi
'선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miub/?hl=ko
'선미's sea 쇼핑몰 : https://seonme.uriweb.kr/
Sunmi TV : 선미의 새로운계정 https://youtube.com/channel/UC3Wylfssj0pGdPVGTw4Q3bA 많은구독부탁드려요 ^^
hyun : 땀흡수? 그 쪼맨한 천조각이 흡수할수있는 여력이 있을까요? 그냥 우스게소리 해본겁니다 ㅎㅎ 그나저나 너무 이쁘시네요^^
안성환 : 티팬티 완전 적응 하신듯 삼각이 불편 하다고 할 정도면 항상 응원!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에도 좋은 영상 기대하고 있을게요~~ ^^
히읗 : 란제리를 봐야하는데 선미님의 아름다운 미소만 눈에 들어오네요!
김스무디 : 인☆에서 몸매자랑 ㄱㅅ자랑 그런사람들하고는 진짜 프로다움이 느껴디는 선미님 꺄악

365일 T팬티 입는 그녀들 첫 룩북 영상 | 티팬티 끝판녀들 | K-girls in T-pants | Thong lookbook❤️‍

한국에 상륙한 티팬티 전도사! (ง •̀_•́)ง
How to style lingerie ?
Korean Under-wear LOOKBOOK

[촬영장소 : 비스타워커힐 스위트룸]

여러분의 좋아요와 댓글이 영상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다들 구독 꾸욱~~

✨ 유튜브 지니앤제인 구독하기
https://youtube.com/channel/UCkW0bUggsMT5rKA6C6Cq_Og
✨ Jini 지니 인스타 : https://instagram.com/93_4.5?utm_medium=copy_link
✨ Jane 제인 인스타 : https://instagram.com/luv._.jane?utm_medium=copy_link
✨ 비지니스문의 : vivianjin44@gmail.com
숩블리 : 너무 이쁜데요…?ㅠㅠㅠ몸매고 좋고 얼굴도 이쁘고 매력 철철 넘쳐요!!!!!❤️
Jae : Great job! The quality and editing of the video is really good, it looks so professional! Post consistently and you will reach 1 million subscribers by the end of the year ☺️
윤희상 : 와 너무 섹시하고 예쁘셔요^^ 두분 다 잘 어울리셔서 보기 좋아요!
Dino : 오~ 첫 룩북 영상 넘 좋네요 ㅎㅎ 근데 와~ 이렇게 팬티가 많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다 넘 예쁘당 ❤️‍ 영상 잘 보고 가용 ^^ 오늘 채널 있는걸 알게됐는데 바로 좋아요 & 구독 & 알림 설정까지 임무 완료 ✅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용~
호호아줌마 : 티팬티 룩북이 이렇게 사랑스러울 일인가

... 

#커플티팬티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