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여자겨울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토레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6-24 04:24:56 댓글 0

본문

겨울 너무 좋아 … ☃️ 154cm 겨울 룩북 ☃️ | 겨울 여자 코디 | 겨울룩북 | 키작녀 겨울 코디 | 겨울 아우터 추천 | 겨울 데일리룩

#겨울룩북 #겨울여자코디 #겨울여자룩북 #겨울아우터추천 #키작녀겨울코디 #키작녀패션 #여자겨울아우터 #겨울아우터 #겨울옷

Look1

Outer: 퓨어다 | (울90%) 퓨어다 핸드메이드 코드( ver. 히든 숏) | 멜란지그레이 | 118,000
Top: 슬로우앤드 | 스프링 심플 라운드 가디건 | 블랙 | 26,000
Top: 타미힐피거
Bottom: 고고싱 | 핀턱 스트레이트 일자 슬랙스| 베이지 | 155ver | XS | 19,800
Bag: 캉골 | 캉골 푸들 스퀘어 크로스백 3110 | 아이보리 | 58,000
Acc: 베이지수 | 퍼피 뽀글이 양털 벙거지 버킷햇 | 아이보리 | 9,800
Acc: 지오바니 | 데일리 울 앙고라 손가락 장갑 | 아이보리 | 5,900
Shoes: 나이키 | (W) Nike Dunk Low Triple White | 230 | 129,000

Look2

Outer: 톰보이 | 핸드메이드 맥코트(9100411994) | 다크네이비 | 199,000 | 85
Top: 네이더스 | Neithers- merino wool cardigan | 138,000 | 3
Top: 타미힐피거
Top : 가내스라 | 스트라이프 머플러숄 | 아이보리 | 21,000
Bottom: 무신사스탠다드 | 우먼즈 스웨트 팬츠 | 헤더베이지 | xs | 25,900
Shoes : 나이키 | (W) Nike Dunk Low Triple White | 230 | 129,000

Look3
Outer: 전주 오프라인 매장 fresh egg
Bottom: 고고싱 | 핀턱 스트레이트 일자 슬랙스| 베이지 | 155ver | XS | 19,800
Acc: x
Shoes: 나이키 | (W) Nike Dunk Low Triple White | 230 | 129,000

Look4
Outer: 베테제 | 베테제 시크니처 숏패딩 | 아이보리 | 179,000 | s
Top: 타미힐피거
Bottom: 무신사스탠다드 | 우먼즈 스웨트 팬츠 | 헤더베이지 | xs | 25,900
Bag 소곤소곤 | candy string cross bag | 26,000
Acc: 베이지수 | 퍼피 뽀글이 양털 벙거지 버킷햇 | 아이보리 | 9,800
Acc: 지오바니 | 데일리 울 앙고라 손가락 장갑 | 아이보리 | 5,900
Shoes: 나이키 | (W) Nike Dunk Low Triple White | 230 | 129,000

Look5
Outer: 씨스터송 | 빌라트 싱글 울코트 | 베이지 | 239,000
Top: 로렌하이 | 샤런 오픈 라운드 골지 가디건 | 베이지 | 24,000 (현재 품절)
Bottom: 고고싱 | 중독팬츠ver 코튼일자 | 크림 | 155-s | 15,800
Bag: 언폴드 | mini two-tone strap bag | black | 69,000
Acc: 바잘 | Stud logo wool beret black | 27,950
Shoes: 슈즈데이 | 편하게 신는 슬림 스퀘어 스티치브이 로퍼 | 블랙 | 230 | 29,800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jingle bell -


instagram: o_k.doll
Mail: okdoll0121@naver.com
옥도리 Okdoll : ㅠㅡㅠ 여러분 죄송합니다 12:16 에 잘못된 정보가 있어서 다시 알려드립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조거팬츠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다른 조거팬츠랑 헷갈렸습니다 ㅜㅡㅜ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꼬기 : 와 일일이 코디정보까지 쓰시는 정성 대단하세요 그리고 옥도리님이 코디한 옷들 하나하나 다 예뻐요..
감귤 : 정보 가격까지 다 알려주시는거 너무 좋아요ㅠㅠ
밍니 : 진짜 넘 정성스러운 룩북정보하며.. 진짜 잘 되실거에요ㅠㅠ ❤️❤️
kysoo_____ : 룩복 너무 좋네요 특히 장갑이랑 가방 컬러 맞춘 센그가 너무 좋아요

[키작녀] 의외로 키작은 연예인들의 공통 코디법! 무조건 oo중심으로만 입는다구

#키작녀 #키작녀연예인 #예리

뛰어봤자 160.

About Me
https://www.instagram.com/kimyujikim/
@kimyujikim
뉴욕에서 4년동안 레깅스 회사를 다녔어요 :)
저처럼 평범한 몸매녀들에게도 이쁜 핏의 레깅스 데려오는 중
@yuki.active
성격은 ISTP 집수니 \u0026 귀차니즘
나무보다 숲, 유재석보다 박명수

More video like this
https://www.youtube.com/channel/UCFiy


Music by Remil - Sunsets - https://thmatc.co/?l=3FBE5B50
Music by monomenu - jazz guitar - https://thmatc.co/?l=A7009B6F
LoveinTruth : 너무 도움됬어요.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라하늬 : 지난영상 재탕하면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향수도 패션이라고 해야되나욥?
싴흐하게 옷입고 그냥 나가니까 뭔가 모자란 이 느낌적인 느낌!....
Jamie Shin : 언니 앵클부츠나 워커는 어떻게 코디하나요? 짧은 바지에 입어도 다리가 짧아보이던데.. 키 작은 사람은 카우보이부츠(?)추천하는데 그런건 별로 안예뻐 보이고요

✔체형별로 옷빨 살려주는 옷 따로있다‍♀️예쁘다고 무작정 옷사지 마세요‼️[겨울편]

반가워요 여러분
어떤 아우터를 사야할지 고민은 많은데~ 나한테 어울릴지 안 어울릴지 고민이 된다면?
오늘은 그런 고민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게!
체형별! 어울리는 아우터를 찾아왔어요!
그럼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로망든달 : 체형별 추천 코디 진짜 도움 많이 돼요 나와 다른 체형에 대해 말씀해주셔도 본인에게 맞게 반대로 참고하면 되니까 모~든 내용이 다 꿀팁!!ㅎㅎ 1초도 건너뛸 수 없어요
Upgrade_U : 아이템도 아이템인데
체형에 맞게 입어야 진짜 예쁜 거 같아요 :)
디테일한 체형 분석 시리즈~ 기대기대!
하이Hi : 체형별로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맞춤으로 알려주시니까 너무 보기 편하고 어떻게 입어야할지 감이 딱 와요,,,
minD : 이번편 너무너무 유익하고 좋았어요✨

저 목짧은 상비인데 또 통통족이라 체형고민이 많고든요 ㅠㅠ 허리라인이 없는편인데 그나마 미니원피스가 가장 나아서 맨날 비슷한 옷만 입어요 ㅠㅠㅋㅋㅋ
예시 사진들 완전 공감& 깨달음 얻으며 봤어요!!
패션바보인데 이해 잘되고 너무 좋아여!
체형커버 컨텐츠 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보라님 젤루 사랑해염
핑킹가위 : 진짜 예시사진들 잘뽑으시는ㅠㅠㅠ
이런 콘텐츠는 보통 너무 구시대(혹은 너무 패션쇼틱한..) 디자인이거나 일상에서 안입을 법한 색의 옷으로 예시를 들어서 공감이 안될때가 많은데, 보라끌레르님은 최근 디자인들로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그러나 이 한끗차이로 굉장히 달라지는 부분)을 집어주셔서 옷살때 완전 도움돼요!!!ㅜㅠㅠ
오늘도 감사히 보고갑니다...

... 

#키작은여자겨울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