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덩어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8-05 11:08:01 댓글 0

본문

모든 제품 최소 1년 이상 써보고 검증했다! 삶의 질 멱살잡고 높여주는 제품 TOP 5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내가 뽑은 삶의 질 높여주는 제품
우선순위로 5개만 뽑아봤다

근데 왜 1위는 다들 알 것 같은 기분이지

구매링크

쿠팡 링크로 구매하면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귀곰채널이 제공 받는다

5위 음쓰처리기
카라 가열식 음쓰처리기
https://link.coupang.com/a/ouro8

린클 미생물방식 음쓰처리기
https://link.coupang.com/a/ourvG

4위 에어팟 (프로)
https://link.coupang.com/a/ouryw

3위 건조기
https://link.coupang.com/a/ourGA

2위 로봇 청소기 잘 고르는 방법 리뷰


1위 식기세척기
https://link.coupang.com/a/ourMJ


#삶의질올려주는아이템
#귀곰 #귀곰리뷰 #귀곰전자제품리뷰
#귀곰가전제품리뷰 #곰리뷰
#곰전자제품리뷰 #곰가전제품리뷰
#곰가면리뷰 #건조기 #로봇청소기
#에어팟 #식기세척기 #음식처리기
귀곰 : 댓글 A/S
1. 1위 LG 식기세척기 구매링크는 아래 URL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오스와 오브제는 사실 기능 차이는 없고 디자인 차이만 있어서
예산을 세이브하고 싶다면 디오스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다

해당 링크로 구매하면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귀곰채널이 제공 받는다.

5위 음쓰처리기
카라 가열식 음쓰처리기
https://link.coupang.com/a/ouro8

린클 미생물방식 음쓰처리기
https://link.coupang.com/a/ourvG

4위 에어팟 (프로)
https://link.coupang.com/a/ouryw

3위 건조기
https://link.coupang.com/a/ourGA

2위 로봇 청소기 잘 고르는 방법 리뷰


1위 식기세척기
https://link.coupang.com/a/ourMJ
귀곰 : 왜 1위는 다들 알것같은 기분이지....
미아Miaaa_ : 진짜 이 정도면 LG에서는 단순히 광고만이 아니라 매 신제품마다 드려야하는거 아니냐구욬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곰님의 편안하고 안락한 세계정복을 응원합니다
Kevin Cho : 영상 잘 봤습니다. 호주 살아서 음쓰는 따로 안 버려도 되고, 아파트 산다면 건조기는 거의 필수인 나라라 (베란다 빨래 널기가 미관상 금지된 곳이 많습니다)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봤는데 식세기는 확실히 공감해요. 특히 물 사용량 적은 것도 물 부족한 호주인지라 정부에서도 세제 회사에서도 광고하는 포인트죠. 단 1인이나 2인가구가 많아서 그런가 설거지거리가 많지 않은 경우에 딱히 식세기를 돌려야 하나 그냥 손으로 하나 고민하는 경우가 더 많다고 보는데... 서랍식으로 보통 식세기 크기의 절반 사이즈로 위아래 두개 설치하는 걸 본 적이 있는데 이걸 좀 더 발전시켜서 크기 가변식 식세기가 나온다면 - 1/2 돌리기, 풀로 돌리기가 가능한 - 히트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SooJin Chung : 식기세척기는 정말 혁신이죠. 사실 그릇 정리도 넣을 때 분류를 잘하면 저는 금방 끝나더라구요. 저도 설거지옥이라 할 정도로 가장 싫어라 하는 일이라 정말 좋아하는 가전이에요. 미생물 분해식 음식물처리기는 남편이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ㅋ

가전제품은 LG vs 삼성? 내가 직접 발품팔면서 최대 500만원 아낀 썰. 가전 살 때 이건 꼭 참고하세요!

2021년이 시작되면서 저도! 이제 이사갑니다. 기존 투룸에서는 거의 풀옵션에 가까워 가전제품을 크게 구입할일은 없었지만, 이제 새로운 집에서는 모두 구입해야하다보니 오랫동안 견적을내보고 느낀 후기를 이야기해봤습니다.

◆ info.
1.매장마다 가격이 모두 다름
2.최대한 견적을 많이 받아볼것.
3.가전을 2개이상. 고가일수록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유리
4.LG의 경우 신규 오픈/리모델링을 앞둔 매장이 가장 저렴
5.백화점에 입점한 매장도 의외로 저렴한 경우가 있음.
6.혼수일 경우 평생 1번만 사용가능하지만 제일 저렴함


◆ Tag.
#가전제품은 #삼성? #LG?


◆ ITSub 잇섭.
E-MAIL - itsub@itud.io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ubb/


◆ Timestamp.
00:00 오징어
00:13 오프닝
01:02 온라인 vs 오프라인?
01:19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기
04:37 LG 베스트샵 방문기
07:12 가전제품 구입 꿀팁 총정리
09:42 온라인/오프라인 견적 비교
10:27 오늘의 결론!
ITSub잇섭 : ※ 상담사마다,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 기반한 내용이니, 무조건 100% 따르지 마시고 꼭 직접 견적 받아보세요!
※ 추가로, 초기에는 견적에 TV를 포함했다가 2021 신제품이 나올 거라 최종 견적에서는 제외하고 구입했는데, TV를 포함했을 때는 삼성이 엘지보다 말도안되게 싸서 엘지.. 생각 안나더라구요. ㅎㅎ
02 : 빌드업은 삼성이었는데 최종 구매는 LG ㅋㅋㅋㅋㅋ
프로리유리 : 우아우아 잇썹 어빠 맨날 폰 블루투스 이어폰 이런거만 하다가 가전 하니까 신박하고 재밌고 발품판거 느껴지고 집산거
축하해요!! 랜선 집들이
좀 걸리더라도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을게여 역시 유료광고 별로 없는 잇썹 최고
h j : 며칠전 가전 상담받으러 다니면서, LG와 삼성의 차이, 백화점과 개별매장의 차이, 올레드-QLED-나노셀 사이에서 제가 고민했던 부분과 아주 동일하네요ㅎㅎ
•_•히옹이 : 역시 잇섭님 영상 너무 유익해요!!
저는 이번에 삼성에서 가전 싹 맞추려고요!
6월에 오픈특가 하는 점 찾아서 견적 대략적으로 받았는데 제품도 좋고 가격도 메리트있더라구요!!
엘지랑 엄청 고민했는데 삼성은 스마트싱스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삼성으로 결정했어요 ㅎㅎ
아! 다음달에 삼성 강서본점이 오픈행사라고 하니까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다음달에 강서본점 가보세유~~

가전제품 싸게 사는 방법!!! | LG, 삼성 혼수가전, 인테리어가전 구매 꿀팁 | 내돈내산하며 배운 노하우 공개

⏰ 컨텐츠 순서

0:00 인트로영상
1:25 소비자가 할인가 체감가
3:01 가전할인종류
6:16 백화점vs로드샵
7:55 정바트의 선택
8:50 최종정리

안녕하세요. 정바트입니다 :)
이번 영상은 LG, 삼성 가전제품 싸게 사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는 영상입니다.
인테리어가전, 혼수가전 등 가전제품 구매 꿀팁입니다!
제가 이번 혼수가전을 졸업하면서 얻은 구매 노하우입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전구매꿀팁 #LG가전 #삼성가전 #LG오브제 #삼성비스포크 #가전제품싸게사는방법 #가전싸게 #가전견적 #모르면손해 #오브제견적 #비스포크견적
단군할멈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똘맹이 : 설명 감사드립니다 ㅠㅠ 귀에 잘 들어오네요~ 저도 요즘 견적 보러 다니는데 삼성은 6월에 메가스토어 강서본점이 22년 오픈기념 행사 제일 크게 한다니까 다들 참고하세요!
박윤미 :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넘 감사합니다.
1월입주 앞두고 가전알아보러 동네 베스트샵 갔는데.... 저도 체감가보다는 실결제가가 중요하네요.ㅋㅋㅋ
마침 더현대서울 문자오던데.... 백화점 입점매장도 가봐야겠어요.
중간중간 정바트~^^ 멘트 넘 신박하고 좋으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내꿈은 경자 : 설명이 너무 친절하고 귀에 쏙쏙들어오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소정 이 : 입주예정이라 고민많았는데 정리가 쏙쏙되네요!!

... 

#가전제품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