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배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4회 작성일 2022-09-28 17:33:16 댓글 0

본문

배달비 나오니까 그냥 먹으라구요?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아프리카TV 방송국 : http://bj.afreecatv.com/chorong753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vely_2

· 광고문의 : chorong753@naver.com



· Copyright 2019. 하알라 All Rights Reserved.

* 이 영상은 어떠한 경우에도 공식적인 허가 없이 영상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제, 전송, 배포하거나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배구공 : 진짜 따지는게 백번천번 잘하신거에요 일 뭣같이 하는 알바 한번이라도 겪어봐야 저 빡침을 이해함 ㅋㅋ 지가 실수해놓고 손님실수로 몰아가고 싸가지없게 말하는 상식밖의 알바를 겪어봐서 너무 공감가네요
민 : 역시 하알라도 아버지 성격 그대로네ㅋㅋ 눈 버럭 뜰때 하버지 같은데 침착하게 말하는거 보면 하머니 같음ㅋㅋ
messi leo : 이런거 보면 하알라 정말 똑똑해. 착하면 호구되는 세상이라 따질건 따져야함.
단호박고구마 : 진짜 공감...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응대라도 젠틀하게 하면 넘어갈 거
사장이라는 사람 응대베이스가 그냥그냥 좋게좋게 합시다라는 가게 심심찮게 겪는데 좋게 넘어갈 수가 없어요
그런 사장님들께 한마디 하자면 좋게좋게 넘어가자는 걸 선택할 권한은 고객한테 있다는 거 알았으면 좋겠어요
심은섭 : 나도 요식업 하지만 우리알바가 소스 하나 누락해서 보내면 돈 들어도 보냄 ㅠㅠ 고객이 이해해주고 다음에 잘해달라고 하면 다음주문때 사이드메뉴 2~3개씩 넣어서 보내줌. 실수 안하는게 좋은거고 실수해도 고객이 원하면 다시 보내주던가 해줘야댐 ㅠㅠ

봄볕 같은 당신들 '현미 자연식밥상, 봄 도다리쑥국, 방배동 맥가이버 할아버지', 김영철의 방배동 한바퀴‍♀️|KBS 20211023 방송

[KBS가 검증한 한국 맛집]
▶ 한국맛집K-맵 : https://kmap.kbs.co.kr
▶ '현미 자연식 식당 - 현미밥 카페' 위치보기 : https://me2.do/5AqPIlKj
▶ '도다리쑥국 식당 - 바다풍경 방배1호점' 위치보기 : https://bit.ly/3cmdKUB

#한국맛집 #방배동맛집 #김영철의동네한바퀴
#서울방배동 #현미밥 #도다리쑥국 #봄도다리 #맥가이버

-
[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KBS 20211023 방송
제161화. 온기 있다 그 골목 – 서울 방배동

-
※방송날짜를 확인해주세요!
방문하실 분들은 가게 문의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현미 자연식 식당 - 현미밥 카페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27길 17
위치보기 : https://me2.do/5AqPIlKj

□ 도다리쑥국 식당 - 바다풍경 방배1호점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위치보기 : https://bit.ly/3cmdKUB

□ 맥가이버 할아버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2동

(출처 : 프로그램 홈페이지)
Hyeon Lee : 김영철님의 동네한바퀴보면 세상에 좋은사람이 많은것같아 마음이따뜻해지네요
Bogo Jeon : 세상엔 생각이 깊고, 서로를 챙기려는 아름다운 분들이 있어 다행이에요.
panda : 정감 넘치는 따뜻한 분들 가득 담긴 영상 보며 힐링하고 갑니다.
ᄉᄃᄂ : 현미밥을 5년 넘게 먹고 있지만 익숙해지지 않는 현미밥... 근데 저 현미밥은 확실히 맛있을것 같네요
콩팥로드_숨찐맛집log : 방배동 참 매력적인 동네죠. 건물과 도로가 정돈된 깔끔함과 어르신들도 많지만 대학생들도 많아 활력도 넘치는

해장으로 먹는 쌉싸름한 짜장면 한 그릇 [희극인의밥상]

#턱미디어 #희극인의밥상 #먹방
.
좀비향수는 네이버에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링크까지 달긴 귀찮습니다 이해 바랍니다
얍얍 : 꼭 음식 많이 안먹어도 되니까.유튜브 좀 했으면 좋겠네요.많이 안먹어도 맛있게 먹으면 사람들 많이 봅니다.술먹방이나 먹방해도 충분히 많이 볼듯요.일단 사람 자체가 구수하고 좋잖아요.유튜브하면서 좀비향수팔아도 더 매출에도 도움되겠고...그동안 동생들한테 맨날 당하는역할로만 나왔는데.유튜브 좀 해요.
이승연 : 저번주 일요일에 날씨 엄청 좋았는데
빨리 일요일 오면 좋겠네요 ㅠㅠㅠ
삶에 책임감을 느끼시며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베푸는걸 좋아하시는 현제님!
얼른 하시는 사업도 잘풀리는 그날이 오길요
우리 모두 역전하는 그날까지...
이영은 : 개그맨분들 너무 착하신거같아요^^ 긍정적인마인드 너무좋아요ㅋㅋ열심히 사는 모습보기좋네요~~좋은여자분 만나시길바래요^~~^오늘도 잘보고갑니다~~턱미디어 파이팅^^
대한민국 : 이야... 둘기집 냉장고 털어서 끼니 떼우던 형이었는데 ,, 이젠 세트메뉴 시켜먹네... 역시 돈이좋다 돈이좋아....

아 아니네... 또 얻어먹었네.....아직 그정돈 아이었구나..
빛난다샛별 : 먹방하려면 많이 먹어야.......한다는 말 저도 말해본 적 있는데ㅋㅋㅋㅋㅋㅋ똑같다..ㅋㅋㅋ현제 오라버니 매력터지네요 ㅋㅋㅋㅋ 10월22일 맨윗집에 오셔서 저 오리사주세여 농담턱감동님은 저 파인애플 환타 음료 서비스 주세여 (진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터뷰 진짜 코끝찡해여 ㅠㅠㅠ개그맨 홧팅!,턱감독님도 대박나세여!!구독자 댓글에 같이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방배동배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203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